서비스 신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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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ONO PAY PAYMENTS

가입절차

전자결제 서비스를 신청하고자 하시는 고객께서는
아래와 같은 가입절차와 단계를 거쳐 서비스 개시가 이루어집니다.

01
서비스 신청

모노페이 홈페이지의
전자결제>서비스신청>신규서비스신청을
통하여 신청서를 작성합니다.

02
상담 및 심사

서비스신청이 완료되면 모노페이 계약담당자로부터 입점심사 및 계약상담이 진행되며, 계약안내메일을 발송합니다.

03
계약서작성

모노페이의 전자결제서비스 계약서 2부와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우편으로 발송합니다.

04
코드발급 및 결제시스템 구축

서비스신청에 따른 해당 등록아이디로 홈페이지내 결제모듈을 연동합니다.

05
등록비결제

신용카드, 계좌이체, 가상계좌를 통해 등록비를 납부합니다.

06
보증보험 신청

보증보험을 신청하고 보험을 발급받습니다. 비용은 보증보험사로 납부합니다.

07
카드사등록

각 카드사별로 결제가 가능하도록 심사를 요청합니다.
카드사등록이 완료되야 서비스가 개시되며 카드사별로 5~10일 정도 소요됩니다.

08
서비스개시

모든 절차가 완료되면 서비스가 개시되며, 모노페이 서비스이용이 가능합니다.